오센트 방향제-오센트 차량용방향제 스마일리 추천합니다. 제가 앞서 페브리즈 차량용방향제 추천-맑은하늘바람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요.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가성비 제품이라면, 이번에 소개해드릴 오센트 차량용방향제는 가격대는 4만원대로 조금 있는 편인 고급형 제품입니다.
자, 그럼 오센트 차량용 방향제 중에서도 스마일리 제품을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오센트 방향제-차량용 ‘스마일리’ 추천
오센트 스마일리 차량용 방향제는 오센트와 스마일리가 협업하여 제작한 제품입니다. 노란 스마일 디자인은 볼 때마다 기분을 좋게 해주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끔 유도해줍니다.
1. 스마일 페이스의 예술적 디자인
사실 차량용 방향제의 첫 번째 조건은 향기지만, 향기만 좋은 제품을 찾기 보다는 디자인까지 좋은 제품을 찾는다면 일석이조입니다. 후각만 충족해주는 제품 vs. 후각과 시각을 동시에 충족해주는 제품. 둘 중에 고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후자겠죠.
아무래도 페브리즈 차량용방향제는 탈취효과가 좋긴 하지만 디자인적으로 세련되지는 않은데, 오센트 방향제 경우에는 디자인적으로 뛰어나서 예술적 느낌을 냅니다. 차를 탔을 때 방향제가 시선강탈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샛노란색의 스마일리 페이스가 차의 분위기를 환하게 바꿔줍니다.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2. 제주의 상쾌한 아침 풀향
오센트 스마일리는 제주의 오름을 걷다가 만나는 촉촉한 젖은 나무 향입니다. ‘제주 본품’이라고 적힌 것을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자세히는 안 적혀 있어서 모르겠지만 제주에서 만드는 것 같습니다. 상쾌한 향인데, 쿨민트 계통의 싸한 상쾌함이 아니라 숲속에 들어온 피톤치드 느낌의 상쾌함이어서 좋습니다.
송풍구 바람을 틀어서 발향하면 되는데요, 향기가 은은하게 발향되는 게 이 제품의 장점입니다. 특히 운전자 위주로 향기가 발향되게끔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스마일리 제주 본품 제품이 제주 풀향을 낸다면, 이외에도 오센트 차량용 방향제는 다양한 테마의 향기를 출시했습니다. 리필을 바꿈으로써 향기를 교체할 수 있으니 더 경제적이지요.
3. 리필로 영구적 사용 가능
오센트 차량용 방향제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검색창에도 오센트 방향제를 치면 ‘리필’이라는 단어가 따라붙는 걸 봐도 이 제품의 리필을 많이 찾으신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제품을 다 쓰면 안에 방향제 액체통을 리필로 교체하면 계속 쓸 수 있어서 돈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향기를 바꾸면 기분전환도 되니까 좋잖아요.
4. 다양한 팬던트로 기분전환 가능
방향제 액체 리필을 교체해서 기분전환을 할 수도 있지만, 팬던트를 다양하게 바꿔줌으로써 기분 전환도 가능합니다. 오센트에서는 스마일리의 귀여운 디자인뿐 아니라 모던하고 심플하고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팬던트를 많이 내놓았어요. 안에 리필용기를 그대로 새 팬던트에 옮기면 새 기분으로 운전할 맛이 나지요.
오센트 차량용방향제 사용방법
제품을 사면 팬던트와 방향제 액체 캡슐이 있는데 이걸 팬던트 안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캡슐을 따로 사서 리필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1. 제품 팬던트를 살짝 비틀어 돌리면 열립니다.
2. 동봉된 리필 캡슐을 팬던트 안에 넣고 닫아주세요.
3. 제품을 송풍구에 꽂고 송풍 혹은 히터나 에어컨을 틀면 은은하게 발향됩니다.
누군가 내 차에 탔을 때 “향기 좋다~”라고 말하면 기분 너무 좋지 않나요? 뭔가 나의 이미지도 좋게, 향기나는 사람으로 올라가는 것 같고요. 싸구려가 아닌 고급 방향제를 비치해놓는 것만으로도 내 이미지, 내 차 이미지가 좋아질 수 있다니 차량용 방향제는 욕심낼 만합니다.
특히 오센트 제품은 선물용으로도 적당한 것 같아요. 선물할 때 너무 저렴한 방향제는 좀 그렇고, 고급스러운 제품을 찾게 되잖아요. 그런데 10만원 넘어가는 너무 비싼 방향제는 사기 부담스러운데 이 제품은 4만원 대에 고급미를 갖췄기 때문에 딱인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까 쿠팡 같은 데서 사면 좀 더 저렴한 것 같았어요.
지금까지 오센트 방향제-오센트 차량용방향제 스마일리 추천 글을 써봤는데요. 확실히 디자인적으로 예쁘니까 단지 향기만 좋은 방향제에 비해서 자동차 내부 인테리어 효과가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물론 향도 자연스럽고 좋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강한 발향이면 머리가 아파서 좋아하지 않는데 오센트 방향제는 인위적이고 머리 아픈 향이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그럼, 보기만 해도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스마일 페이스의 오센트 차량용 방향제 소개글을 마무리합니다. 오늘도 향기로운 공기 속에서 안전운전 하세요! 감사합니다.